로고

유니콘컨설팅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사업영역
  • 분양대행
  • 사업영역

    분양대행

    분양대행

    부동산 분양 대행 전략

    분양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집니다.

    사전마케팅부터 본분양, 후분양까지 분양의 모든 과정에 최적화된 올인원분양 솔루션으로 모든 사업지에 최고의결과를 이끌어냅니다.
    사전마케팅
    • 3D VR 콘텐츠 제작 및 배포
    • 사전홍보관 운영인지도 선점
    • 마케팅 효과극대화
    본분양
    • 첨단 모델하우스 & 웹사이트 구축
    • 온 ·오프라인 광고집행 부동산
    • 네트워크 영업모객 극대화
    후분양
    • 미분양 상품 관리
    • 통합홍보·마케팅 공간·비용절감
    • 데이터 분석

    고객과의1:1밀착마케팅+ 주거경험서비스로분양리스크 극복

    첨단 모델하우스를통한 사업지의 프리미엄 이미지부여 및 1:1밀착 마케팅 + 주거경험서비스와 향후 모든 사업지의 핵심 키워드인 사전마케팅 효과 극대화로 높은 분양성을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. ※ 아파트, 상가, 복합쇼핑몰, 지식산업센터등다양한사업장에 적용가능
    사전마케팅
    • 사전마케팅 효과 극대화
    • 분양리스크 최소화
    사업지 프리미엄 상승
    • 고급 이미지 구축
    • 높은 분양성 보장
    영업전략
    • 1:1밀착마케팅 + 주거경험서비스
    • 개별 고객에게 최적화된 영업전략

    MD분양

    MD분양

    우리 모두의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공간가치의 선순환 구조실현

    개발사업의 계획 단계에서는 모두가 성공을 확신하는 프로젝트로 개발 하게 됩니다. 하지만 아무리 좋은 컨셉으로 개발계획을 수립하더라도 분양이 되지 않으면 그 개발사업은 성공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.

    저희 유니콘컨설팅은 개발계획에서부터 현장특성, 상품내용, 수요/공급 등을 MD전문가들과 함께 철저히 분석하여 계획을 수립하고 이용자 – 테넌트 – 투자자(분양자)의 관점에서 패러다임 혁신을 추구하며 공간 가치의 행복한 선순환을 이루어 냅니다.

    상업시설 개발 및 운영

    M컨텐츠개발 (브랜드컨설팅)

    개발사업자들의 영원한 숙제 분양기법
    사람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잠정적 고객인 ‘우리’ 의 숨겨진 욕망을 찾아 ‘즐거운경험’ 을 만들어 낼수 있는 브랜드, 제품, 서비스를 위한 해결책을 제안하고 유니콘컨설팅만의 여러 시도와 실험을 통해 우리 일상의 다양한 변화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    집객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주요 테넌트를 입점시킴으로서 타 브랜드는 자연스럽게 서로 먼저 입점하기 희망하게 됩니다.

    전문MD 활용

    패러다임의 변화 (집객효과)

    대형테넌트
    대기업브랜드 슈퍼마켓(SSM)
    기업형 서점브랜드 유치
    교습학원/전문학원
    에듀센타 설립으로 건물내에서 유치부~중학생까지 활용가능
    어린이 수영장
    초등학교 교과과정 수영 포함
    생존수영 강습 및 프리미엄 수영 강습
    락볼링장/롤러장
    스포츠의 신개념 공간 운동 및 강습
    키즈카페
    단순한 키즈카페가 아니라 교육,학습,AR/VR(가상현실), 공연(마술,버블쇼,연극) 등을 접목시킨 신개념 키즈카페
    병,의원
    어린이전문 병원 및 전문의 병원 유치
    식 당
    대형 스시부페
    골목 유명 맛집 유치

    분양 프로세스

    분양대행 계약수립

    · PROJECT 기본분석 및 마케팅 계획수립

    마케팅 목표설정

    · 고객 NEEDS에최적화된 마케팅 영업목표 설정

    마케팅 기본전략 수립

    · TARGETING ·SEGMENTATION ·DATA MINING ·CMS ·CRM 기반의 마케팅 기본전략 수립

    마케팅 차별화 전략 도출

    · 시장 ·상품 ·수요자 종합분석을 통한 광고홍보 및 영업전략에 있어 프로젝트 특성에 최적화된 마케팅 차별화 전략 도출

    영업개시

    · 일별/월별/연간/최종 영업목표 수립 및 영업활동 본격화 실행

    마케팅 실행 전략 수립

    · 기 도출된 기본전략 및 차별화 방안을 바탕으로 영업조직 및 실질적 현장 영업전략 수립

    사후 마케팅 전략 수립

    · Boom Up 유지 및 피드백을 바탕으로 잔여세대 계약촉진 전략 수립

    분양완료